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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994년 첫 선을 보인 후, 2005년까지 높은 인기만큼이나 높은 판매기록을 세웠던 '버디 클래식'이 2014년 '뉴 버디 클래식으로' 새롭게 등장했다. |
굵은 메인프레임 튜브로 내구성 강화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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과거 튜브 형태의 메인 프레임을 적용하며, 기존보다 강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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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994년 첫 출시됐던 모델 색상의 2014년형 뉴 버디클래식. 예상 가격 - 140~150만원대(2월 정식 판매 예정) 무게 - 10.76kg(페달 제외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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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994년 버디 클래식의 원형 탑튜브의 내구성을 높여 전체적으로 강도를 개선시켰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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인터널 케이블 라우팅이 적용되어 깔끔한 외관을 유지한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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스프링+일레스토머 서스펜션이 적용된 포크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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구형 버디 클래식과 마찬가지로 시마노 아세라 8단, 11-30T를 적용, 오르막에서 가벼운 라이딩이 가능하도록 구성됐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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변속 레버는 M310타입으로 분리형 트리거 방식이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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브레이크 레버와 함께 조작이 가볍고 부드러워 입문자들에게도 적합하다. 핸들바 그립이 스펀지 타입으로 쿠션감이 좋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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폴딩시 체인이 빠지는 것을 방지하는 체인 가이드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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안장 레일과 시트포스트에 눈금표시가 있어 위치 조절이 간편하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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시티바이크와 미니벨로에 적합한 넓은 안장으로 쿠션감이 좋다. |
1994년 색상과 클래식한 디자인의 조화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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뉴 버디 클래식은 1994년 버디클래식의 첫 모델 색상인 짙은 빨강색과 짙은 파랑색으로 출시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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4단 접이식으로 안장 높이 조절과 핸들바, 앞서스펜션과 시트튜브에 폴딩 레버가 설계돼 있다. 폴딩 크기 : 72cm(L) x 33cm(W) x 62cm(H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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4단 접이식 - 뒷 바퀴 안쪽으로 접어 넣기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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4단 접이식 - 앞 서스펜션 열어 앞 바퀴를 오른쪽으로 접어 넣기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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4단 접이식 - 핸들바 접어 내리기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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4단 접이식 - 안장 높이 최대한으로 낮추기 |
스펙 |
제품명 | 뉴 버디 클래식 (New Birdy Classic) |
프레임 | 버디 뉴 클래식 프레임 |
포크 | |
핸들바 | Alloy 25.4x520mm 6 degree |
스템 | 버디 17 degree 스탠다드 스템 |
시트포스트 | 버디 AL7075 34.9x570mm 블랙 아노다이징 w/laser scale |
변속레버 | 시마노 아세라(acera) 8 |
변속기 | 시마노 아세라(acera) 8 |
브레이크 레버 | 텍트로(Tektro) V- Brake |
브레이크 | 텍트로(Tektro) V- Brake |
크랭크셋 | Alloy 52T w / Double alloy CG |
스프라켓 | 시마노 8단 11-30T |
타이어 | Birdy 18*1.5 90PSI 60TPI kevlar inside |
실측무게 | 10.76kg |
예상가격 | 140~150만원대 |
구매 포인트 | 아쉬운 점 |
- 4단 폴딩식 - 풀 서스펜션 적용 - 변속레버와 브레이크 레버 사용감이 매끄럽고 편리함 - 클래식한 스타일의 버디 |
- 완벽한 폴딩을 원한다면 아쉬울 수 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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